팡게임, 2015년 첫 MMORPG ‘마루전기’ 공개
2015.01.12 16:53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마루전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팡게임)
팡게임은 1월 중 MMORPG '마루전기'의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팡게임이 서비스하는 '마루전기'는 유저 간 대립을 강조한 MMORPG다. 1대 1 PK와 PvP, 길드전을 비롯해 신성국과 해일국, 영월국의 세나라의 유저가 대립하는 '국가전'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마루전기’는 기존 온라인게임의 '탈것'과 '펫 시스템'을 혼합한 '법보 시스템‘을 선보인다. 법보는 탈 것의 기능 외에도 펫처럼 버프와 디버프 등 전투를 도와준다. 이외에도 유저들이 직접 왕을 뽑는 '정치시스템'과 선악수치가 100이 되면 감옥으로 강제 소환되는 '감옥시스템' 등이 탑재됐다.
이번에 오픈된 ‘마루전기’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특징과 세계관 등 기본적인 정보 외에 게임플레이에 도움이되는 여러 유용한 정보들로 구성됐다.
팡게임은 ’마루전기’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18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가입 중 회원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에게 최신형노트북,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고, 홈페이지 내 응원글을 남긴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팡 캐시를 증정한다.
팡게임 권순철PM은 "‘마루전기’는 캐릭터 육성과 전쟁 재미를 살린 게임"이라면서 "캐릭터를 강하게 만드는 성장요소와 다수의 유저들이 뒤엉켜 싸우는 전쟁을 즐기기에는 안성맞춤인 게임"이라고 자신했다.
'마루전기'는 1월 중 정식서비스를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