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홈페이지 리뉴얼 실시
2009.05.21 15:39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
웹젠(www.webzen.com)의 대표 MMORPG게임 ‘뮤 온라인’이 21일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한다.
웹젠은 4년 만에 실시하는 이번 ‘뮤 온라인’의 홈페이지 리뉴얼은 유저들의 편의와 정보 전달 측면에 중점을 두고 전면 개편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뮤 온라인’의 새로워진 홈페이지는 드래곤나이트를 전면에 내세워 보다 더 강력해진 게임의 느낌을 표현하고 있으며, 전체적인 디자인과 유저 인터페이스(UI)가 보다 간편하게 바뀌어 최신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서버 현황, 업데이트 소식, 게임관련 설문조사 등의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곳곳에 배치되어 이전보다 편리하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21일부터 약 1달 간 ‘뮤 온라인’ 홈페이지의 새단장을 기념하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1일부터 6월 4일까지 정액상품 결제 시 팬더팻 아이템을 지급하며, 홈페이지 리뉴얼에 대한 축하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를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6월 18일까지 PC방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PC방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하고, ‘플레이가 안 되는 PC방을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GM상자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스탯 조정 50포인트 구매 시 팬더팻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엑설런트 무기, 축복의 보석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웹젠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정보들을 보다 편하고 빠르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게임을 즐기는데 최적의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약 1달 간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많은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뮤 온라인’의 홈페이지 리뉴얼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u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7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8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9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10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