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탈 것 `에쿠스` 등장, 세븐코어 대규모 업데이트
2012.03.28 13:50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세븐코어의 신규 업데이트 지역 `카멜라`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노리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세븐코어’가
신규 지역 카멜라를 오픈 했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지역 카멜라는 `세븐코어` 의 첫대륙인 아크의 최종 필드로 가장 광활하면서도 긴박한 모험이 기다리고 있는 열사의 땅이다.
중앙에 위치한 오아시스 빌 이외에는 황량하고 위험한 곳으로 아마드인들이 최후까지 저항했던 크리센트 요새를 중심으로 아마드 반군들이 세력을 재 결집시키고 있는 지역으로 설정됐다.
카멜라 사막은 5인 파티용 던전 및 망자의 석실 등 80~95레벨의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500여개의 퀘스트, 180여종의 몬스터, 보스 몬스터 6종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도마뱀, 카멜라, 에쿠스, 개미, 해골 스테이거 등 다양한 신규 마운트도 선보인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대규모 경험치 이벤트 `카멜라 사막으로 달려라`를 마련했다.
기간 동안 5 레벨 상승 마다 등급에 맞는 강화석 3개 및 경험치 획득 상승 포션이 지급된다. 또한 4월 4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 카멜라 사막에서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 추가 경험치 제공 이벤트도 진행 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현재 세븐코어는 MMORPG를 좋아하는 2~30대 남성 유저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오픈 초기 유저들에게 약속했던 업데이트 일정을 잘 지키고 있는 점도 인기의 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even.hione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5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6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7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8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