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기네스 모드와 세계의상축제 선보여
2009.06.01 14:31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m)`은 독특한 기록을 기준으로 한 새로운 랭킹시스템 ‘기네스 모드’를 업데이트하고, 세계 각국의 게임 속 의상을 볼 수 있는 ‘세계의상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디션에서 새롭게 선보인 `기네스 모드`는 기존 점수 중심의 랭킹 시스템에서 탈피해 가장 많은 음악을 플레이한 기록, 최다 GREAT판정 보유 기록, 가장 많은 유저와 플레이를 한 기록, 한 곡을 가장 많이 플레이한 기록 등 게임 내 다양하고 재미있는 기록에 도전해 순위를 매기는 랭킹 시스템이다. 각 분야에서 1등을 차지한 유저에게는 게임룸에 들어갔을 때 특별한 효과음을 내거나, 기네스 랭킹 마크, 특별한 펫아이템 등이 지급돼 오디션 기네스 기록 보유자임을 뽐낼 수 있다.
`오디션`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4일부터 6월 25일까지 3주간 기네스 모드로 10판 플레이할 때마다 기능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이벤트 종료 후 쿠폰을 30개 보유한 모든 유저에게 레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오는 6월 25일까지 세계 각국의 문화와 특징이 담겨있는 의상을 볼 수 있는 ‘세계의상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세계의상축제을 통해 해외 30국에서 서비스 중인 오디션의 패션아이템 중 국내에 선보인 적 없고 중국, 대만, 일본, 베트남 등 해외 각 국가에서만 볼 수 있었던 패션 아이템 200여개가 한정적으로 공개된다. 또 축제 기간 세계 각 국의 의상을 입고 오디션 게임을 즐기는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예당온라인 마케팅팀 이승은 팀장은 “전세계 수천 항목에 걸친 최고 기록을 수록하고 있는 기네스북과 같이 오디션 유저들도 게임 속 독특하고, 재미있는 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전하며, “오디션에서 펼쳐지는 세계의상축제를 통해 다른 나라의 문화와 특징이 담긴 200여개의 의상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된 기네스 모드 및 세계의상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