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5차 승급 및 스킬트리 추가
2009.06.26 16:56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 (http://baram.nexon.com)에 역대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넥슨은 자사의 대표 클래식RPG ‘바람의나라’에 캐릭터의 최상위 단계인 ‘5차 승급’을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스킬트리인 ‘기술연마’ 시스템을 추가하였다고 밝혔다.
‘5차 승급’은 기존의 최고 레벨인 4차 승급자들이 도전할 수 있는 5차 승급 퀘스트 ‘새로운 힘’을 달성하면 승격되며, 5차 승급만이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칭호와 신규 기술들을 배울 수 있게 된다. 또한 보상으로 5차 승급자의 증표인 ‘망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기술연마’ 시스템은 캐릭터가 배울 수 있는 스킬들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트리 형식으로 구현한 시스템이다. 각 마법의 단계가 세분화되고 약 400여 개에 달하는 신규 스킬이 대거 추가되어 한층 개성을 살린 캐릭터 육성 및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에 `바람의나라`에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차 승급’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7월 20일까지 이를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이벤트 지옥 무기’ 아이템을 제공하며, 그 중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어가 증정된다. 또한 바람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5차 승급 공략을 올린 유저 중 총 5명을 공략왕으로 선정해 승리의 증표를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7월 14일까지는 스킬트리 무료 재분배 이벤트를 진행하여, 해당 기간 동안 마음껏 기술 연마 시스템을 활용해 다양한 스킬 전략을 세우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바람의나라` 개발을 총괄하는 황인준 팀장은 “바람의나라의 유저분들께 새로운 도전이 되는 콘텐츠, 캐릭터 하나하나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하여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유기체와 같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바람의나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9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10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