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H, 휴대용게임기 ‘GP2X Wiz’ 30일 정식 발매
2009.06.30 13:49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
게임파크홀딩스(이하 GPH)는 휴대형 UCC 게임기 ‘GP2X Wiz(www.gp2xwiz.co.kr)’ 의 정식 발매를 6월 30일로 확정하고 발매 기념으로 게임타이틀인 ‘그녀의 기사단(부제: 강행돌파)를 무료 제공하는 등 ‘정식발매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GPH는 GP2X Wiz의 지난 4월 정식 발매에 앞서 그 동안 GP2X 시리즈를 구매했던 유저들에게 보상판매와 한정 예약판매를 실시함과 동시에 판매 초기에 모두 매진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해외 수출현황으로는 영국, 스페인, 프랑스, 독일, 이태리, 그리스 네덜란드 등 유럽 7개국 및 일본과 미국, 멕시코, 아르헨티나 등 북, 남미지역에서도 1차 선 주문 수출 물량에 대한 판매가 완료되고, 현재 정식 발매에 맞춰 2차 주문에 대한 수출을 진행 중이다.
GPH는 지금까지 국내 및 해외에 판매할 GP2X Wiz 물량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6월 30일 정식 발매를 시작으로 전세계 휴대용 게임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GPH는 정식 발매 기념으로 먼저 게임타이틀인 ‘그녀의 기사단(부제: 강행돌파)’를 GP2X Wiz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 등 정식 발매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제품 상품평 쓰기’, ‘공식 슬로건 공모’ 등의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엑스캔버스’ 벽걸이 TV와 ‘국민관광삼품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게임파크홀딩스 이범홍 대표는 “GPH는 게임과 게임기를 개발하는 회사보다는 세계인들에게 꿈과 행복을 주는 것이 회사의 가장 큰 목표”라며, “이번 정식 발매를 시작으로 생활을 건강하게 하는 교육용 게임과, 실용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건강한 게임기로 발 돋음 할 것”이라고 밝혔다.
GP2X Wiz는 올해 개발될 라인업으로 축구감독으로 선수단을 운영하는 `축구팀 감독이 되자(가제)`, 네트워크로 여럿이 즐길 수 있는 파티용 게임과 리듬댄스게임, 교육용 게임 등 30여종의 게임들을 준비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6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7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8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9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