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소프트 신작 ‘에어매치’, 테스터 모집 실시
2009.09.11 18:39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이온소프트에서 개발중인 신작 ‘에어매치(http://www.airmatch.co.kr)’의 첫 번째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의 테스터를 모집한다.
‘랭커들이여 도전하라’ 라는 타이틀로 실시되는 ‘에어매치’의 테스터 모집은 11일부터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여한 게이머들 중 999명의 테스터를 선발하여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테스터 추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며, ‘에어매치’의 테스터 모집에서 아쉽게 탈락된 게이머들에게 또 한번의 기회를 선물한다.
1인(人) 1회에 한하여 테스터로 추천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터로 선정된 게이머의 추천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추천시 바로 테스터로 활동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
이온소프트의 사업총괄 윤상진 본부장은 “에어매치가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이번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소환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공중전투와 지상 유닛을 통한 협동 공격 등. 다양한 전술을 활용한 에어매치의 재미를 꼭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매치’는 내달 초 클로즈베타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게이머들과 만남을 갖게 될 예정이며, 테스트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에어매치’의 재미를 한층 극대화 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8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