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얼굴마담, 서유리 2차 승급 '정식요원' 업데이트
2015.01.15 17:0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서유리' 2차 승급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5일,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ORPG ‘클로저스' 캐릭터 ‘서유리’의 2차 승급(전직) ‘정식요원'을 업데이트했다.
‘서유리’는 검과 총으로 근거리와 원거리를 아우르는 복합형(하이브리드) 캐릭터로, 빠른 기동력을 바탕으로 단숨에 여러 번 타격을 가하는 중거리 여검사다.
41레벨부터 승급 가능한 ‘정식요원’이 되면 양손의 검과 총을 마구 휘두르며 사방을 공격하는 ‘속전속결’, 3단계에 걸쳐 검에 힘을 주입해 주변에 큰 피해를 입히는 ‘유리 일섬’ 등 한층 강화된 신규 기술 네 가지를 습득할 수 있다.
넥슨은 29일까지 서유리의 ‘정식요원’으로 승급한 모든 유저에게 ‘서유리 정식요원 코스튬’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 ‘ABC마트 상품권’, 넥슨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서유리’를 플레이 한 유저 중 1,000명을 추첨해 5,000 ‘유니온 메달’을 지급하며, 신규 기술 4가지에 대한 공략을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 공략 게시판에 등록한 유저 중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우수상, 참가상을 뽑아 각각 5만, 3만, 1만 ‘유니온 메달’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9일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유명 만화 작가 ‘유현’과 클로저스 시나리오 작가 ‘오트슨’이 함께 작업한 '클로저스' 웹툰 ‘위상한 밥상’ 1편이 공개됐다.
넥슨은 웹툰 ‘위상한 밥상’ 공개를 기념해 31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퀴즈를 맞힌 유저 중 추첨해 ‘검은양 노트’, ‘검은양 볼펜’을 증정하고, ‘위상한 밥상’을 SNS에 공유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클로저스'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