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매치, 3일간의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실시
2009.09.25 10:12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이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에어매치(http://www.airmatch.co.kr)의 첫 번째 클로즈베타테스트가 24일 17시부터 시작했다.
이번 1차 CBT는 24일부터 3일간 테스터 모집을 통해 선발된 999명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비공개로 실시되며, 이들 테스터들은 ‘에어매치’가 시도하는 비행, 슈팅, 전략이 접목된 하이브리드형 장르의 게임성을 평가한다.
대중에게 처음으로 공개하는 ‘에머매치’는 이번 CBT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미니노트북, 디지털카메라, 아이팟 터치, 닌텐도 Wii, 키보드, USB 메모리 등의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먼저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특정시간대인 20시부터 21시 사이에 접속해 2:2 이상의 팀플레이 경기를 펼치는 ‘AirMatch에 가장 빨리 접속하면 상품이 쏟아진다!’와 ‘에어매치’ 플레이를 통해 가장 많은 승수를 쌓는 ‘내가 최고의 랭커! 가장 많은 승수를 쌓아라!’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5경기 이상 플레이의 재미를 만끽 할 수 있는 ‘내가 AirMatch 지킴이! 가장 많은 경기를 펼쳐라!’ 등의 이벤트가 실시되어, 게이머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이온소프트의 사업총괄 윤상진 본부장은 “에어매치가 게이머 여러분들에게 첫 번째로 공개되는 만큼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며, “이번 1차 CBT를 통해 에어매치만의 전략슈팅 게임의 짜릿함을 선보이겠다”고 자신했다.
한편 ‘에어매치’는 횡스크롤 기반의 인류의 무한자원으로 불리는 하늘의 ‘크리스탈 결정’을 차지하기 위한 소환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공중(空中)전투와 지상 유닛을 활용한 협동 공격을 통한 전술의 재미를 맛 볼 수 있는 기대작이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3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4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5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6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7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8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9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
- 10 내가 키라다, 데스노트 기반 마피아 게임 5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