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레스토랑, 을미년 맞아 ’양‘을 콘셉 업데이트
2015.01.16 15:20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양을 콘셉으로 한 업데이트를 선보인 '두근두근 레스토랑'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개발한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의 2015년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을미년 새해를 맞이해 준비된 이번 업데이트는 '양'을 컨셉으로 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귀엽고 깜직한 '양' 특별 점원이 레스토랑을 찾는 특별 손님으로 등장하고, 새로운 쉐프 의상 9종과3종의 데코 아이템이 추가됐다.
여기에 '양털'을 모아 보석상자, 요정나무, 특별 점원, 쉐프 코스튬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특별상점이 2월 3일까지 문을 연다. '양털'은 친구 초대, 친구 레스토랑 돕기, 탐험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주간 도전 왕'과 '비밀 방명록', 루비 선물하기 등 새로운 시스템이 공개됐다.
특히 '주간 도전왕'은 매주 주어지는 미션에 따라 랭킹을 부여하는 시스템으로, 요리-탐험-주문 3가지 부분에 최고 랭킹을 기록한 이용자에게 '왕'의 호칭과 함께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2015년 새해 맞이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8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