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온라인 유저 간담회 실시
2009.10.12 13:17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은 개발자와 유저들이 직접 온라인에서 만나는 ‘오디션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한다. 이번 오디션 온라인 유저 간담회는 유저들에게 보다 친숙한 이미지 재고와 유저들의 불만사항을 접수하여 개선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신뢰감을 증진 시키기 위해 마련되었다.
금일부터 10월15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오디션 온라인 유저 간담회는 오디션에 대한 유저들의 아이디어 취합, 건의사항 접수, 불만사항 접수, 버그사항 접수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번 온라인 유저 간담회는 오디션 유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간담회 기간 오후 1시에서 오후 5시까지 자유 2서버 9채널과 자유 3서버 9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또 오디션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취합된 아이디어 중에서 참신하고 유익한 것들을 선정해 게임에 적용한다. 적용이 확정된 아이디어들은 10월 27일 게시판 공지 등을 통해 유저들에게 발표하고 해당 유저에게는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지난 8일 정기점검을 통해 게임 결과창에 플레이한 게임모드와 음악정보가 표시되는 ‘게임결과창 게임정보 표시기능’과 이승기의 ‘면사포’ 다이나믹 듀오의 ‘미안해’ 등 최신 음원과 남녀 아바타 40여종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오디션 온라인 유저 간담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6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7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