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킹, 업그레이드된 원더킹 2.0 테스트 서버 오픈!
2009.10.27 13:42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SBS콘텐츠허브는 류엔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게임 ‘원더킹(www.wonderking.co.kr)’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원더킹 2.0 테스트 서버`를 2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로워진 ‘원더킹 2.0’은 직업간 밸런스 조정, 더욱 화려해진 스킬과 이펙트, 대전(PvP)시스템 도입 등 기존의 게임 시스템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맵, 몬스터, 퀘스트 등으로 더욱 흥미롭고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원더킹 2.0` 테스트 서버 일정은 10월 27일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이다. 테스트 기간 중에는 ‘목표구간’까지 레벨을 달성시키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게임 플레이 후 자신의 의견이나 버그 및 오류내용을 테스트 게시판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원더킹 2.0`은 지난 여름부터 북미에서 CBT로 서비스 되고 있는데, 현지 북미 유저들의 반응은 매우 폭발적이다. 이러한 북미에서의 반응 때문에 국내 적용 시점에 대해 궁금해 왔던 많은 유저들이 이번 테스트 서버 기간에 대거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원더킹’ 공식 홈페이지(www.wonderki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