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추종자? ‘디아블로3’ 미공개 캐릭터 등장
2012.04.12 11:3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디아블로3` 야만용사 미리보기 영상
‘디아블로3 특별 페이지에 공개된 ‘야만용사 미리보기’ 영상에 지금까지 발견되지 않은 의문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블리자드는 지난 4월 11일, ‘디아블로3’ 특별 페이지를 통해 ‘야만용사’의 신규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야만용사’의 배경 이야기와 스킬, 분노 게이지에 대한 설명이 주를 이루고 있다. 그 중, 각 스킬의 사용 효과를 설명하는 부분에서 ‘야만용사’와 함께 전투를 진행하는 의문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
영상에 등장한 의문의 캐릭터
한손검을 사용하는 해당 캐릭터는 지금까지 공개된 NPC 혹은 추종자(용병)과 외모가 확연하게 차이가 난다. 현재 ‘디아블로3’에 공개된 추종자 중 근거리 공격 캐릭터인 ‘기사단원’과 비교해보았을 때에도 생김새가 달라 새로운 캐릭터가 아니냐는 분석이 잇따르고 있다.
‘야만용사 미리보기’ 영상에 등장한 의문의 캐릭터에 대해 블리자드 코리아는 “아직 미공개 캐릭터에 대해 본사로부터 전달받은 사항은 없다”라고 답했다. 과연 그가 진짜 신규 추종자일지 아니면 조금 특수한 외형의 갑옷을 입은 기존 캐릭터일지, 그 정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지난 4월 6일부터 ‘디아블로3’ 특별 사이트를 통해 각 캐릭터를 ‘금주의 영웅’으로 선정하여 집중적으로 조명하고 있다. 사이트 오픈과 함께 공개된 ‘악마 사냥꾼’에 이어, 지난 11일에는 ‘야만용사’가 금주의 영웅으로 자리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