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도 참여, 천자전기온라인 CBT 성황리 종료
2012.04.12 11:57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종료한 `천자전기 온라인`
쿤룬코리아는 자사의 클라이언트 MMORPG ‘천자전기 온라인’ 첫 번째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천자전기 온라인’은 중화권 최고의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했으며,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 미녀와 영웅 호걸들이 등장해 대국을 평정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마우스 만으로 화려한 무공 액션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정통 무협 온라인게임이다.
지난 4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진행된 이번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부터 던전, 퀘스트, 강화, 스킬, 기연, 선려시스템 등 게임 내 주요 컨텐츠를 선보이며 테스터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게임을 즐겨 본 이용자들은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에 “빠른 레벨업과 언리얼엔진을 활용한 깔끔한 그래픽, 무협 소설을 읽는 듯한 퀘스트 시나리오가 인상적이다” “모처럼만에 할만한 게임이 나온 것 같아 기대된다”는 등 유저들이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사전 테스트 신청자 수가 1만 명을 넘어 섰으며 이 중 85% 이상이 게임에 접속해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1인당 평균 플레이 타임 은 약 205분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게임의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무사 백동수’의 원작자 이재헌 작가, 배우 손은서와 김민준이 실제로 게임에 접속하여 유저와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고 기념 스크린샷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게임 회원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우선, 천자전기 온라인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다음 테스트에서 더 나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의 노력을 다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