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온라인, 버디버디와 채널링 서비스 계약 체결
2009.11.12 16:39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에이엔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로맨틱 커뮤니티 `필온라인`을 ‘버디버디‘와 채널링 서비스계약을 체결하였다고 12일 발표했다.
`필온라인`은 유저들이 서로 친구가 되어 다양한 데이트와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여성 유저를 위한 S.N.S(Social Network Service)형 커뮤니티 게임이며, 깔끔한 그래픽과 쉬운 조작으로 게임을 잘 모르는 여성 유저들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지난 2009년 3월과 10월, 두 차례 진행된 사전 테스트를 통해서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필온라인`은 버디게임 채널링 서비스 계약으로 <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feelonline.co.kr) 뿐만 아니라, 버디게임의 `필온라인` 홈페이지로도 접속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번 버디게임 채널링 서비스 계약과 관련하여 ㈜에이엔게임즈 마케팅팀의 심경섭 팀장은 “풍부한 유저층을 보유하고 있는 버디버디와 제휴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 아울러, <필온라인>의 오픈베타 테스트를 버디버디와 공동으로 실시하게 되어서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하며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 앞으로 버디버디와 에이엔게임즈가 서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필온라인`은 오는 11월 18일부터 오픈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