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개 학교 모인다, ECCA 대학 게이머즈 파티 4일 개최
2015.01.28 11:5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한국 대학 이스포츠 동아리 연합회 ‘ECCA'가 대학생 게이머들의 파티인 ‘대학 게이머즈 파티’를 오는 2015년 2월 4일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한다.
ECCA가 주최하고 넥슨 코리아, 스포TV 게임즈, 레이저에서 협찬하는 이번 ‘대학 게이머즈 파티’는 각 대학간의 결속력을 높이고 학교간의 교류를 증진시키기 위한 행사로, 총 13개의 학교에서 100명 가량이 참석할 예정이다.
‘대학 게이머즈 파티’는 1,2,3부로 구성되어 1부는 ECCA와 각 학교의 이스포츠 동아리에 대한 소개와 활동 계획 설명, 2부는 동아리별 프로그램, 3부는 모든 동아리원들이 랜덤으로 조를 짜서 진행하는 그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학교를 불문하고 모든 학생들이 섞여 진행하는 3부의 미니게임과 그룹 골든벨은 대학생들간의 결속력을 요구하는 프로그램으로, ‘대학 게이머즈 파티’의 하이라이트로 꼽힌다.
또한 행사의 끝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러스트보이’ 함장식의 사인볼과 레이저에서 제공한 어비수스 마우스, 블랙 위도우 기계식 키보드, 골리아투스 마우스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학 게이머즈 파티’의 주최인 ECCA의 회장 윤덕진(23)은 ‘ECCA가 여기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함께 해준 학생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ECCA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이기도 한 만큼 소속 동아리 학생들이 모두 즐거운 경험을 하고 돌아갔으면 한다’며 ‘앞으로 더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가 기획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ECCA의 콘텐츠는 2015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된 ECCA의 홈페이지(http://e-cca.kr/)에 업로드되고 있다.
홈페이지에는 각 학교별로 게시판이 마련되어 있어 같은 학교의 대학생들이 서로 쉽고 편하게 교류할 수 있으며, 각종 게임에 대한 게시판도 개설되어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6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7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8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9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10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