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스톰 X VS TOP, 던파&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4강 돌입
2015.01.30 16:3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30일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이하, 액션토너먼트)' 4강 토너먼트가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에서는 '던전앤파이터' 팀전 및 '사이퍼즈' 부문 4강 1차전과,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8강 1차전이 진행된다.
먼저, '던전앤파이터' 부문에서는 지난 시즌 준우승을 차지했던 ‘제닉스스톰X’가 이제명, 정재운 등 에이스 선수들을 앞세워 경험이 많은 선수들로 구성된 ‘TOP’와 결승 티켓을 놓고 맞붙는다.
사이퍼즈 부문에서는 8강에서 완벽한 운영으로 압승을 거둔 강력한 우승후보 ‘포모스 F1’이 신예들로 구성된 패기의 ‘Bomber’와 대결한다.
이 밖에 '던전앤파이터' 개인전에서는 '사령술사'로 캐릭터를 변경해 대회 첫 출전한 김창수가 조 1위로 8강에 진출, 기세가 어디까지 이어질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든 경기는 게임전문채널 스포TV 게임즈에 생중계되고, 네이버 스포츠, 유튜브, 아프리카TV, 티빙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액션토너먼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4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5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6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7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8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9 호라이즌 아냐? 표절 논란 휩싸인 텐센트 신작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