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테스 인페르노, PS3 전용 한정 패키지 공개
2009.12.11 10:3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이탈리아의 위대한 시인, ‘단테’의 명작 ‘신곡’을 원작으로 한 EA의 기대작, ‘단테스 인페르노’가 PS3에 한정하여 특전 패키지 ‘디바인 에디션’을 제공한다.
EA는 북미 기준으로 12월 10일, ‘단테스 인페르노’의 PS3 독점 패키지 ‘디바인 에디션’을 공개했다. ‘디바인 에디션’은 개발진들이 직접 제작한 공략집과 디지털 아트 북 그리고 ‘단테스 인페르노’의 OST 디지털 앨범이 특전으로 포함된다. EA는 “유저들이 ‘단테스 인페르노’의 섬뜩함을 제대로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PS3 전용 특전 패키지를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라며 ‘디바인 에디션’의 출시 이유를 간단하게 밝혔다.
이 ‘디바인 에디션’의 최종 소비자희망가격은 59.99달러(한화로 약 6만 9천 8백원)로 PS3용 패키지를 구입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된다. 쉽게 말해 PS3용 패키지를 구입하는 모든 유저들은 이 ‘디바인 에디션’을 손에 넣을 기회를 얻게 된다는 것이다. 이 ‘디바인 에디션’은 Xbox360 기종으로는 발매되지 않는다.
EA는 ‘디바인 에디션’의 발매 정보와 함께 오늘부터 ‘단테스 인페르노’의 데모 게임, ‘게이트 투 헬’이 PSN으로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한 소식을 알렸다. 데모 게임인 ‘게이트 투 헬’은 ‘단테스 인페르노’의 오프닝 전체를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핵 앤 슬래시 액션을 강조한 게임성과 끔찍한 지옥의 풍경, 악마들과의 전투 등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의 백미라 할 수 있는 거대한 보스와의 대접전이 마련되어 있다. ‘단테’는 이 보스와의 대결을 통해 기본적인 무기라 할 수 있는 낫과 십자가의 활용 방법과 전투 스킬을 익히게 된다.
이 ‘게이트 투 헬’은 현재 PSN을 통해 다운로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며 오는 12월 24,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Xbox라이브로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게 된다. EA는 “지옥을 소재로 한 대담한 게임성과 스토리적인 완성도, 잔인한 악마들의 비주얼과 잔학성으로 유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단테스 인페르노’의 공포를 이 ‘게이트 투 헬’을 통해 미리 경험해보기 바란다.”라며 ‘게이트 투 헬’을 공개한 소감을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