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인기 댄스 게임 ‘오디션’ 채널링 오픈
2009.12.18 13:57게임메카 김경래 기자
NHN이 운영하는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와이디온라인(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전세계 공통 언어인 음악과 춤을 소재로 한 댄스게임 `오디션`은 쉽고 간편한 조작과 귀여운 캐릭터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현재 전세계 30개국, 1억 3천만 명의 회원 및 110만명의 동시접속자를 보유한 글로벌 인기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한게임 회원들은 간단한 인증만으로 인기 댄스게임 `오디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국내 최대 회원을 보유한 한게임을 통한 `오디션`의 신규 이용자 유입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와이디온라인 사업본부 박재우이사는 “국내 최대 회원수를 보유한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댄스게임 분야에서 독보적인 `오디션`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오디션` 은 이번 한게임 채널링과 함께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오디션` 이용자에게 항상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NHN 서현승 퍼블리싱게임사업그룹장은 “`오디션` 서비스로 한게임 이용자들에게 댄스게임이라는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한게임은 최근 MMORPG 카로스 온라인, 골프게임 팡야, FPS 카르마2에 이어 댄스게임 `오디션`까지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하는 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선보이고자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5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6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7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8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니케보다 유명해진 '도로롱' 액션 피규어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