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주 VS 이동녕, 네이버 스타 2 스타리그 8강 12일 생중계
2015.02.11 11:3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스포TV 게임즈는 네이버 스타 2 스타리그 8강 1일차 경기를 12일(목) 생중계한다.
'스타 2: 군단의 심장'으로 개최하는 네이버 스타 2 스타리그 2015 시즌1 8강 1, 2 경기는 이번 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먼저 최연소 로열로더 조성주가 이동녕과 8강 첫 경기를 치른다. 조성주는 최근 IEM 타이페이에서 본인의 물오른 실력을 과시한 바 있다. 결승전에서 이승현에게 아쉬운 역전패를 당했지만 조성주가 보여준 경기력만큼은 현존 최고의 테란으로 평가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이동녕 역시 프로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소속팀의 포스트시즌 진출에 크게 공헌하는 등 기세를 올리고 있다. 또한 최근 조성주가 이동녕과의 대결을 앞두고 “저그라 걱정하지 않는다”고 여유를 보이며 이동녕을 자극한 바 있기에 이번 8강 경기가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2경기에서는 이병렬이 김대엽과 맞붙는다. 두 선수 모두 온라인과 연습실에서 본좌라는 평가를 받아왔으나 정작 대회에서는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기에 스타리그에 대한 각오가 남다르다. 특히 이병렬은 10일 프로리그 1라운드 플레이오프에서 팀에 2승을 안기며 결승 진출을 이끈 바 있기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네이버 스타리그 8강을 맞아 대대적인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일을 ‘피자데이’로 지정, 현장을 방문하는 모든 팬들에게 피자와 콜라를 제공한다. 또 블리자드의 AOS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베타키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이 외에도 현장 추첨을 통해 레이저 밴시 헤드셋, 스타리그 출전 선수들이 직접 사인한 레이저 마우스패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을 제공한다.
네이버 스타 2 스타리그 2015 시즌1은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 (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전 경기 시청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TV, 아주부TV, 유튜브를 통해서도 온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시청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4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5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6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7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8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9 호라이즌 아냐? 표절 논란 휩싸인 텐센트 신작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