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 징크스 외 2종, 리그 오브 레전드 설맞이 신규 스킨 출시
2015.02.11 12:0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 불꽃놀이 징크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11일, '리그 오브 레전드' 설맞이 축제를 열고 신규 스킨 등, 댜앙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리그 오브 레전드' 설맞이 축제는 11일부터 24일까지 열린다. 우선, 새로운 스킨 3종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된 스킨은 축제느낌을 살린‘불꽃놀이 징크스’, ‘대장군 카타리나’, ‘대장군 니달리'다.
여기에 띠별 세트 상품(양띠, 말띠, 뱀띠, 용띠)과 수수께끼 선물 2종, ‘설맞이 축제 메가 세트’등이 24일 화요일 오후 5시까지 한정 공개될 예정이다.
띠별 세트는 올해의 신규 스킨을 포함한 ‘양띠 해 세트’을 비롯해 그 이전에 출시됐던 스킨들도 ‘말띠 해 세트’, ‘뱀띠 해 세트’ 등의 이름을 달고 출시된다. 테마별로 각기 다른 스킨, 아이콘, 와드 등이 들어 있는 패키지 상품이라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양띠 해 세트는 스킨 3종(불꽃놀이 징크스, 대장군 카타리나, 대장군 니달리)과 챔피언 3종(징크스, 니달리, 카타리나), 아이콘 및 와드(불꽃놀이 아이콘, 불꽃놀이 와드)로 구성된다.
말띠 해 세트는 달의 여신 다이애나,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말 깃발 와드가 뱀띠 해 세트는 판다 애니, 비취 송곳니 카시오페아, 불꽃놀이 코르키, 대장군 자르반 4세, 대장군 신 짜오, 뱀 깃발 와드가 포함된다. 마지막으로 용띠 해 세트에는 용의 권 리신, 칠현금 소나, 은룡검 탈론, 수룡 오공 등이 들어 있다.
수수께끼 선물은 ‘프리미엄 수수께끼 선물’과 ‘설맞이 수수께끼 선물’2종이 있다. 각 유저는 두 상품 중 원하는 것을 골라 다른 플레이어에게 선물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설맞이 축제 메가 세트'에는 띠별 세트에 포함된 스킨 12종과 챔피언 12종 및 와드 4종(징 와드, 뱀 깃발 와드, 뱀 초롱 와드, 말 깃발 와드)가 모두 들어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설맞이 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
10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