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조이맥스 범피크래쉬 오픈베타 실시
2010.01.07 15:37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6일 조이맥스는 오는 13일부터 좌충우돌 박치기 공방전 `범피크래쉬 온라인(Bumpy Crash Online)`(이하 범피크래쉬)이 2주 간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히며, 테스트에 앞서 <범피크래쉬>만의 개성강한 대전맵을 함께 공개한다고 밝혔다.
`범피크래쉬`는 범퍼카 박치기 액션을 간단한 조작으로 풀어낸 조이맥스의 첫 캐주얼 타이틀로 자칫 단순해 질 수 있는 대전 방식을 저마다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대전맵으로 박진감을 더하며 1년 365일 날마다 새로운 테마파크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범피크래쉬`가 상용화 시점까지 선보게 될 대전맵은 총 11종. 13일 시작하는 오픈 베타에서는 이중 8종의 맵을 선보인다.
`범피크래쉬`의 김민석 기획팀장은 “맵 디자인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하는 최초의 작업”이라며, “새로운 장소에 갔을 때 느낄 수 있는 신선함을 지속시키기 위해 시각적, 심리적으로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맵을 탄생시키는 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범피크래쉬`는 ‘범퍼카 박치기’라는 신선한 게임소재와 이를 더욱 돋보이게 할 대전맵, 캐릭터 등의 비주얼로 온라인 테마파크라는 타이틀에 손색이 없도록 하겠다는 각오다.
조이맥스의 `범피크래쉬`는 CJ 인터넷, SK커뮤니케이션즈, 버디버디주식회사 함께 국내 최초 4개사 채널링 동시 오픈하며, 여러 이벤트와 함께하는13일 오픈베타를 시작으로 27일 상용화에 본격 대비한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3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4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5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6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7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8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9
긴 여정 마무리한 발더스 게이트 3, 마지막 패치 단행
-
10
출시 15주년 ‘메트로 2033 리덕스’ 17일까지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