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내믹 액션 싸이킥온라인 앙코르 테스트 일정 공개
2010.01.08 17:49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리자드인터렉티브는 자사의 초능력 슈팅액션대전 신작게임 `싸이킥온라인`의 앙코르 테스트를 1월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18일부터 3일간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마친 `싸이킥온라인`은 짧은 테스트 기간과 더불어 사상 초유의 신작게임 동시 테스트로 인해 제대로 플레이를 해보지 못했다는 유저들의 요청이 잇따라 ‘앙코르 테스트’를 실시하게 됐다.
이번 앙코르 테스트는 1월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오후 4시에서 9시까지 접속할 수 있으며, `싸이킥온라인` 회원 가입 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sychiconline)에서 테스터 신청을 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앙코르 테스트’에서는 지난 1차 CBT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GM을 이겨라’ 이벤트 후속으로, GM팀의 본 실력을 느낄 수 있는 ‘GM팀과 제대로 붙어보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GM과의 5:5 대결에서 승리한 테스터 전원에게 실시간으로 ‘버거킹 와퍼세트 기프티콘’이 문자로 선물된다.
또한 ‘싸이킥온라인 지존을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1차 CBT 때와는 달리 가장 높은 ‘KILL수’를 기록한 테스터 단 한 명에게 최신 MP3를 지급할 예정으로 싸이킥온라인의 진정한 최고수를 가리게 된다.
리자드인터렉티브 마케팅실 정재훈 차장은 “싸이킥온라인 1차 CBT를 마친 이후에도 많은 호응과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제대로 플레이를 해보지 못한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이번 앙코르 테스트를 진행한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고 전했다.
`싸이킥온라인`은 1차 CBT에서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초능력 시스템’을 통해 기존 FPS나 TPS 장르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플레이 패턴을 양산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가능케 한 점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원활한 서버 운영과 더불어 높은 사양을 요구함에도 접속 환경에서 큰 문제점 없이 원활한 플레이가 유지돼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앙코르 테스트 신청은 공식 팬카페(http://cafe.naver.com/psychiconline)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보다 자세한 내용은 `싸이킥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psychi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