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에도 블랙스미스’ 한글판 PS비타로 3월 31일 발매된다
2015.02.25 18:40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한국 홈페이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발매 예정인 PS비타용 시뮬레이션게임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한글판을 3월 3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한국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했다.
‘오오에도 블랙스미스’는 1년이라는 시한부 선고를 받은 주인공 ‘소우지’와 저마다 사정을 품고 있는 유녀들과의 슬픈 사랑 이야기를 다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대장간 운영을 비롯한 다양한 경제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유녀와 만남을 거듭하여 사랑의 결말에 도달해야 한다. 본 게임은 제한된 상황 속에서 가장 효율적인 루트를 찾아내어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핵심이라 할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는 출시에 앞서 한국 독점 한정판을 제작 중이며, 예약에 불편이 없도록 충분한 수량을 준비하고 있다. 한정판의 구성품과 예약특전, 예약판매일정 등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한국 공식 홈페이지는 지금까지 정식으로 소개되지 않았거나 정보가 부족했던 내용을 팬들에게 전달하려는 취지에서 개설됐다. 인트라게임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와 플레이의 흐름, 등장 캐릭터 소개, 성우 인터뷰, 프로모션 영상 등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PS비타와 PC에서 적용 가능한 오리지널 월페이퍼 3종을 배포할 계획이다. 또한,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져 있는 금화를 모두 찾아내면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월페이퍼도 마련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 (http://intragames.co.kr/oedo_blacksmi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