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기대작, ‘파이러츠’ 사전 공개서비스 돌입
2015.03.17 11:13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파이러츠'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17일(화) 정오부터 PC 온라인게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이하 파이러츠)'의 사전 공개 테스트인 '프리 시즌'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게임의 최종 점검 단계인 프리 시즌에 이어 오는 4월 중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며, 시즌제를 진행해 유저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대 8대 8 팀전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전략 액션게임 ‘파이러츠’는 ▲개성 강한 해적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액션 ▲지루할 틈 없는 짧고 빠른 플레이 전개 ▲실시간 전략, 3인칭 슈팅, AOS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모아 탄생시킨 게임성이 특징이다. 또한 유저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기관총, 대포 등 다양한 무기와 전함, 전차와 같은 이동 수단이 전장 곳곳에 배치되어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프리 시즌 돌입을 기념해 모든 참가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한정판 엠블럼을 제공하고, 여러 종류의 게임 아이템 및 2,000실버(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트레저 룰렛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고, 4월 5일까지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만화 '원피스’의 모형 장난감 및 ‘불꽃의 악마 갈루스 스킨(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프리 시즌에서 획득한 각종 아이템들은 곧장 이어질 4월 정식 서비스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며 “이번 프리 시즌 기간 동안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모든 부분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파이러츠'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