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스의 성지, ‘하스스톤’ 검은바위 산 두 번째 지구 개방
2015.04.10 12:00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하스스톤' 신규 모험모드 '검은바위 산'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10일(금), 자사의 온라인 TCG ‘하스스톤’의 신규 모험 모드, ‘검은바위 산’의 두 번째 지구인 ‘화산 심장부’가 개방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지구 ‘화산 심장부’는 뜨거운 용암이 흐르는 검은바위 산의 심장부로, 오래 전 강력한 힘을 원했던 검은무쇠 드워프들에 의해 소화된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와 그의 부관들이 군림하고 있는 곳이다.

▲ '화산심장부' 우두머리 '게돈'의 모습
이 곳을 지나가려면 먼저 거대한 흑요석 정령 ‘가르’부터 ‘라그나로스’의 총애를 받은 ‘남작 게돈’, 그리고 정령왕의 가장 큰 신뢰를 받는 ‘청지기 이그젝큐투스’ 총 3명의 우두머리를 상대해야 한다. 각 우두머리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 차례로 신규 카드인 ‘화염의 드루이드’, ‘검은날개 기술병’, ‘임프 두목’ 카드를 각각 2장씩 얻을 수 있다. 여기에 ‘화산심장부’의 모든 우두머리를 쓰러뜨리면 새로운 전설 카드인 ‘청지기 이그젝큐투스’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청지기 이그젝큐투스’는 죽음의 메아리 특성으로 영웅을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를 바꿔준다.
또한, ‘화산심장부’ 일반 난이도 우두머리를 모두 쓰러트리면 더욱 어려운 난이도의 ‘영웅 난이도’가 개방될 뿐만 아니라, 전사와 주술사의 도전 과제 2개도 함께 열린다. 이 과제를 모두 정복하면 추가로 ‘도끼 투척수’, ‘용암 충격’ 등 직업 카드를 각각 두 장씩 얻을 수 있다.

▲ '화산심장부'에서 얻을 수 있는 카드
‘하스스톤’의 신규 모험 모드 ‘검은바위 산’은 ‘검은바위 나락’에서 ‘화산 심장부’, ‘검은바위 첨탑’, ‘검은날개 둥지’, 그리고 ‘숨겨진 연구실’에 이르는 총 다섯 개의 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지구는 지난 3일(금)부터 첫 번째 지구인 ‘검은바위 나락’을 시작으로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각 지구에 입장하려면 지구당 700골드 또는 7,000원(부가세 포함)을 지불하거나, 전체 지구를 묶어서 25,000원(부가세 포함)에 구입하면 된다.
'검은바위 산' 두 번째 지구 ‘화산 심장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7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8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9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공포의지배자2015-04-10 21:27
신고삭제패치도 좋은데 어서 모바일 게임으로 나왔으면...
공포의지배자2015.04.10 21:27
신고삭제패치도 좋은데 어서 모바일 게임으로 나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