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e스포츠 방송을 한눈에, 라이브그랩TV 리뉴얼 단행
2015.04.22 17:2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이에스게임즈는 전세계 e스포츠 방송을 한눈에 모아보는 플랫폼 라이브그랩TV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라이브그랩TV는 아프리카TV, 트위치, 아주부TV, DouyuTV 등 국내외 주요 인터넷방송 플랫폼 약 1,400여 개 라이브 채널을 한 눈에 모아서 보여주는 e스포츠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외 약 60여 개 e스포츠 대회 일정과 영상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에스게임즈는 라이브그랩TV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4월 23일(목)부터 5월 10일(일)까지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사이트 가입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라이브그랩TV 서비스 이용후기를 20자 내로 작성하거나 공유하고 싶은 테마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휴밍글로벌에서 제공하는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폰 전용 거치형 스피커,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게이밍 모니터 받침대, 다용도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이에스게임즈 김현철 대표이사는 “기존에는 라이브 및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설명이 부족해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받기가 힘들었다. 지속적인 라이브 데이터베이스 모델과 추천서비스 기술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이브그랩TV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브그랩TV 홈페이지(www.esgam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7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