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전략 액션 로코 첫 유저 간담회 성공리 종료
2010.03.02 18:42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KTH `올스타`는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신작 ‘로코(LOCO)’의 첫 유저 간담회를 성공리에 종료 했다고 밝혔다.
신작 ‘로코(LOCO)’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 게임의 방향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고자 하는 취지로 개최한 이번 유저 간담회는, 지난 2월 27일 오후 서울 가산동 KTH 사옥에서 ‘로코(LOCO)’를 즐기는 열혈 유저들과 개발자들 총 4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향후 선보일 개발 계획에 대한 노창균 총괄 프로듀서의 발표를 시작으로 게임에 대한 궁금증에 대한 Q & A 코너를 비롯해 추첨 이벤트 시간까지 개발팀과 참석한 유저들과의 열띤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초보자 전용 맵 및 점령 모드 등 다양한 컨텐츠들의 공개와 함께 레이드 모드와 새롭게 추가될 캐릭터에 대한 내용이 소개되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강화 시스템이 게임 밸런스에 미치는 영향 등 유저들의 질문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다날 엔터테인먼트의 노창균 프로듀서는 “유저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어 무척 뜻깊은 자리였다”며 “이 날 참석한 유저 분들의 많은 의견들을 적극 수렴해 많은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로코(LOCO)’를 만들어 나가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2월 말 1차 비공개 테스트를 마친 전략 액션 ‘로코(LOCO)’는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선택하여 빠르고 정교한 액션과 전략을 구사, 다양한 요소와 팀 워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략 액션 게임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3월 말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작 ‘로코(LOC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