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예쁘고 강해진 이비, 마영전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
2015.04.29 17:4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마비노기 영웅전' 이비 개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9일,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망각의 낙원’ 세 번째 에피소드 ‘그림자와 빛’을 업데이트하고 영웅 캐릭터 ‘이비’의 전체 밸런스를 개편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웅장한 지하 신전을 배경으로 새롭게 추가된 레이드 ‘고대 글라스 기브넨’과 치열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고대 글라스 기브넨’은 시즌 1에 등장한 ‘글라스 기브넨’과 달리 거대한 날개와 화려한 갑옷으로 무장했으며 방어막의 보호를 받아 어떠한 공격에도 끄떡없는 난공불락의 레이드다.
특히 ‘블랙홀’과 ‘화이트홀’을 생성해 상대를 빠뜨려 즉사에 이르게 하는 ‘차원이탈’ 공격은 회피기술이 통하지 않아 맵 위를 활보하며 위기 상황을 모면해야 하고 던전 곳곳에 위치한 ‘창’을 활용해 원거리 공격을 펼쳐야 하는 등 유저들의 집중력 있는 컨트롤을 요구한다.
▲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레이드 '고대 글라스 기브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와 함께 '마영전' 캐릭터 중 하나인 ‘이비’를 개편했다. 텍스처 수정을 통해 잡티 제거와 눈매 교정 등 외모를 개선하고, ‘스태프(지팡이)’와 ‘배틀사이드(낫)’ 등 ‘이비’가 장착하는 주무기에 따라 ‘레이즈’와 ‘아케인 게이트’ 등 신규 스킬을 각각 추가해 공격력을 강화했다.
'마영전' 임덕빈 디렉터는 “새로운 스토리 진행과 함께 난이도 높은 레이드를 체험하며 유저 여러분들이 자신의 컨트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시길 바란다”며, “강력한 신규 스킬이 추가된 이비, 카록, 피오나를 통해 종전에 없던 타격감과 액션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세 번째 에피소드와 업데이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7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8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