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2 테스트, 5월 1일 낮 12시부터 시작
2015.05.01 10:0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메이플스토리 2' 파이널 테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신작 ‘메이플스토리 2' ‘파이널 테스트’를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다.
정식 오픈에 앞서 마지막 점검을 위한 이번 테스트에서는 '버서커', '헤비거너', '시프' 등 신규 직업 3종과 파티 던전 ‘독액의 소용돌이’, 길드 전장 등 다른 유저들과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개성 넘치는 신규 탈 것과 비행 스킬, 다양한 특기를 가진 메이드, 주변 지형지물을 무기로 활용하는 등 소소한 요소가 추가된다.
테스트는 1일 정오부터 10일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테스터 및 지난 테스트(알파 및 비공개 시범) 당첨 유저도 참여 가능하다.
테스트 기간 동안 넥슨 가맹 PC방에서 접속 시 ‘모험가’로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2' 개발총괄 넥슨 김진만 디렉터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놀거리들을 마음껏 즐기면서 메이플스토리2만의 개성과 매력을 느껴보실 수 있도록 최고 레벨은 낮추고 테스트 기간을 늘렸다”며, “다양한 콘텐츠들을 자유롭게 즐겨보시고 많은 의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에게 여러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게임 접속 시 출석일수에 따라 ‘레드 크리스탈’, ‘크리스탈 파편’, ‘주황 포션’, ‘빨간 포션’, ‘스페셜 엘릭서’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삼성 올인원 PC(1명)’, ‘메이플스토리2 캐릭터 상품 3종 세트(10명)’, ‘삼성 TV모니터(10명)’ 등을 선물한다.
보스 ‘데보라크’를 한 대라도 공격하거나 캐릭터 레벨 30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각각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3만 원)’과 넥슨캐시(5만 원)’을 제공한다.
게임 내에서 특정 미션 달성 시 주어지는 ‘트로피’ 수집 개수 랭킹에 따라 1등부터 3등까지 각각 ‘삼성 올인원 PC’, ‘삼성 TV모니터’, ‘Razer 키보드’를 선물하며, 다양한 UGC(사용자 제작 콘텐츠)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길드 전장’ 콘텐츠를 즐기거나 버그 신고, 설문조사 등에 참여할 경우 각종 아이템과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 2' 파이널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2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3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中 진출 앞둔 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글로벌 IP 만든다”
-
10
엘더스크롤 풍 아서왕 전설 ‘테인티드 그레일’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