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 모바일게임 ‘아둥가’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15.05.12 18:49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아둥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게임즈)
액토즈게임즈는 모바일게임 개발사 아이즈소프트와 캐주얼게임 ‘아둥가’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액토즈게임즈는 캐주얼게임 ‘아둥가’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를 담당하게 된다.
이 게임은 캐릭터 개발 전문기업 ‘VOOZCLUB’의 고릴라 캐릭터 ’아둥가’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그가 정글에서 나와 힙합 스타로 성장하는 모험 이야기를 그린다. 게임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캐릭터 ‘아둥가’는 최근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음원 등을 잇달아 발표한 바 있다.
유저들은 간단한 터치만으로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스테이지 별로 등장하는 미션을 통해 SNS 친구들과 협동 및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 내에는 ‘로프’, ‘비누방울’, ‘선풍기’ 등 40여 개의 기발한 물리장치가 존재하며, 유저들은 이를 이용해 약 1,000여개의 다양한 스테이지를 공략해야 한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이완수 본부장은 “최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아둥가’를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간단한 조작으로 모든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게임 ‘아둥가’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아이즈소프트 임종관 대표는 “많은 게임을 서비스하며 퍼블리싱 노하우를 쌓은 액토즈게임즈와 함께하게 돼 매우 기대가 된다”며 “많은 분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하고 기발한 스테이지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액토즈게임즈는 올 여름 ‘아둥가’의 정식 출시를 목표로, 추가 개발 및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희비 엇갈린 POE 2와 마블 라이벌즈
- 2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3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4 [겜ㅊㅊ] 집·학교·직장에서 대놓고 하는 ‘몰겜’ 4선
- 5 PS5에 PS3 공식 에뮬 나오나? 개발사 “계획 중”
- 6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7 [오늘의 스팀] 에이펙스 레전드 동접, 4년 만에 최저치
- 8 1월 초 공개되나? 끊이지 않는 스위치 2 루머
- 9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10 포켓몬 센터 “2025년은 이브이의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