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오브코난, 게이머를 만족시키는 고객서비스 눈길
2010.03.16 09:40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올해 상반기 중 공개서비스 예정인 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Age of Conan: Hyborian Adventures)` 고객 간담회 `코난왕의 미션! 30인의 초대!`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3월 13일(토)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네오위즈타워에서 열린 ‘에이지 오브 코난’ 고객간담회에는 30명이 넘는 유저들이 참석하며,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확인시켰다.
확장팩 인트로 무비 등 다양한 게임 동영상과 함께 시작된 고객 간담회에서는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한국화 현황과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를 소개했다. 또한 네오위즈게임즈 담당자들과의 격이 없는 토론을 통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현재 개발 중인 신규 콘텐츠들을 최초로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행사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코난 카드형 USB와 OST을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한글 음성 녹음에 참여한 성우들의 사인이 들어간 족자와 코난 로고가 새겨진 순금 팬던트 등 희소성 높은 한정판 기념품을 증정하기도 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상당수의 게이머들은 기존에 플레이 했던 북미 버전과 비교할 때 인터페이스 가독성 등 이용자 편의성이 대폭 향상되었다고 평가했다. 무엇보다 기존 외산게임들과는 확실하게 차별화되는 완성도 높은 한국화(로컬라이징)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에이지 오브 코난’은 4월 중 추가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후, 상반기 중 공개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onan.pmang.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