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해진 그녀들, 던파 도적 2차 각성 업데이트 완료
2015.05.14 14:3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던전앤파이터' 도적 2차 각성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14일, ‘던전앤파이터'의 ‘도적' 2차 각성을 업데이트했다.
'도적' 1차 각성 캐릭터 ‘실버문’, ‘데스브링어’, ‘이즈나비’, ‘나이트메어'는 2차 각성을 거쳐 ‘알키오네’, ‘타나토스’, ‘시라누이’, ‘그림리퍼’ 등으로 새롭게 거듭난다.
먼저, 빛의 속도로 움직이는 '알키오네'는 상대를 중앙으로 모은 후 공중에서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으며, '타나토스'는 사령술로 적을 약화시키거나 넓은 범위의 적을 제압할 수 있다.
‘쿠노이치’ 2차 각성 캐릭터 '시라누이'는 직접 소환해낸‘쿠사나기의 검'과 분신 계통 스킬을 활용한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배후 연계공격에 특화된 '그림리퍼'는 사슬이 연결된 단검으로 적을 당겨오거나 묶어버리는 액션을 취할 수 있다.

▲ '던전앤파이터' 도적 2차 각성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도적' 2차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1일까지 ‘불어라, 검은 돌풍!’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도적 캐릭터 생성 시 ‘도적 크로니클 상자(2개)’를 지급하며, 매일 적정레벨 던전을 완료하면 횟수에 따라 ‘성장캡슐’, ‘성장의 비약(30분)’을, 특정 레벨 달성 시마다 ‘기간제 불사조 유니크 무기 상자’, ‘불사조 무기 전용 무제한 변경권’, ‘+12 장비 강화권’ 등의 아이템을 함께 지급한다.
또한, 2차 각성 스킬 사용 횟수에 따라 ‘업적 퀘스트 클리어권’, ‘차원의 조각 100개 항아리’를 제공하며 74레벨 이하 모든 도적 캐릭터에게는 각 레벨에 맞는 능력치 강화 효과를 부여한다.
이 밖에도 16일, 23일, 24일, 30일 특정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 시 날짜 별로 ‘SD 캐릭터 크리쳐 GET상자’, ‘노블레스 칭호 GET상자’, ‘휴먼로이드 크리쳐 GET상자’, ‘로맨틱 칭호 GET상자’를 각각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전앤파이터 ‘도적’ 2차 각성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2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3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6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7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
-
10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조작법 정식 도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