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에이지 첫 번째 확장팩 `어웨이크닝` 출시
2010.03.16 18:05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EA 코리아는 2009년 최고의 RPG 수상작인 `드래곤에이지 오리진`의 첫번째 확장팩인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 어웨이크닝`을 3월16일, 금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 어웨이크닝`은 `드래곤에이지 오리진`과 마찬가지로 파티 편제 중심의 광대한 스토리와 전술적인 파티 전투에 초점을 둔 대서사시적 판타지 RPG 게임이다.
유저들은 고대로부터 이어져 내려온 대지를 지키기 위한 수호자 집단인 그레이 워든의 역할을 맡게 되며 아직까지 남아있는 다크스폰의 세력과 싸우고 그들의 비밀을 밝혀내는 임무가 주어진다.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 어웨이크닝`에서는 새로운 대지인 아마란틴이 추가되어 더욱 넓어진 맵을 경험하게 되었으며, 전사, 마법사, 로그의 각 직업별로 2개의 전문 클래스가 추가 되었다. 레벨 22가 되면 세 번째의 새로운 전문 클래스가 추가 된다. 뿐만 아니라 500개의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 되었으며 그 중에는 강력한 전설의 무기와 갑옷도 있다.
유저들의 선택과 성향에 따라 스토리를 결정할 수 있으며 새로워진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시스템을 통해 영웅과 파티 멤버들을 더욱 개성있게 만들 수 있다.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 어웨이크닝`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원본이 필요하다.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 어웨이크닝`은 PC 및 PC 다운로드 버전으로 금일, 3월 16일 출시되며, 심의이용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다.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 어웨이크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dragonage.com) 또는 EA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ea.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