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2 예능, 공허의 유채꽃에 정명훈과 원이삭이 뜬다
2015.05.19 10:1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공허의 유채꽃'에 출연하는 정명훈(좌)과 원이삭(우)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오는 20일 '스타 2: 공허의 유산' 프로그램 '공허의 유채꽃' 직관 특집을 진행한다.
eSportsTV 게시판을 통해 선정된 현장 관람객 30명을 다생으로 한 '공허의 유채꽃' 직관 특집에는 현역 프로게이머 정명훈과 원이삭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먼저 1부 온라인 게스트로는 SKT T1 코칭 스태프 권오혁, 박대경 코치와 어윤수가 스포TV 게임즈의 유대현 해설, 채민준 캐스터, 고인규 해설로 구성된 '유채꽃' 조합의 '간판 깨기'에 도전한다.
이미 '유채꽃' 조합은 3주 연속 패배로 채민준 캐스터가 여장을 하는 등 굴욕적인 벌칙을 수행한 바 있어 SKT T1 역시 '유채꽃' 조합에게 또 다른 굴욕을 선사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높은 상태다.
이어지는 2부 순서 '유채꽃스타'에는 부활한 테러리스트 정명훈과 드림핵 우승에 빛나는 원이삭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한동안 개인 리그 외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이 출연하는 만큼, 그들의 특유의 뛰어난 입담과 방송 센스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도 유쾌한 방송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명훈과 원이삭은 '유채꽃'과 근황에 대한 얘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스타 2: 군단의 심장'으로 시청자들과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는 시간도 가진다.
'유채꽃' 조합 및 프로게이머와의 경기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eSportsTV 내 '공허의 유채꽃' 신청 게시판(바로가기)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부터 방송되는 '공허의 유채꽃'은 2시간 30분동안 1,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온라인 게스트와 '유채꽃' 조합이 '스타 2: 공허의 유산'으로 팀플레이를 진행하고, 2부에는 현장 게스트와 시청자가 '스타 2: 군단의 심장'으로 팀플레이를 펼친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7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