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LOCO), 2차 테크니컬 테스트 실시
2010.03.18 20:59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KTH 올스타는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신작 ‘로코(LOCO)’에서 금일(18일) 2차 테크니컬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테크니컬 테스트는 4월 초에 있을 대규모 2차 CBT에 앞서 최종 안정성을 점검하고자 진행한다.
‘로코(LOCO)’의 2차 테크니컬 테스트는 금일(5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총 8시간 동안 15세 이상의 올스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임에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초보자 맵과 마음에 맞는 그룹끼리 즐길 수 있는 길드 및 팀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들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3시간 이상 플레이 한 모든 회원과 4시 반~6시 반(럭키타임)에 접속한 회원에게 던킨 커피&도넛 세트, 로코 후드 티셔츠 등을 제공하며, 테스트 진행 중 발견한 버그 신고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전략 액션 ‘로코(LOCO)’는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선택하여 빠르고 정교한 액션과 전략을 구사하고 다양한 요소와 팀 워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략 액션 게임으로, 4월 초 2차 CBT를 앞두고 있다.
신작 ‘로코(LOC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