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주말 동안 '히어로즈' PC방 비 대신 내드려요
2015.06.03 11:3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PC방 이벤트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3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가오는 주말 ‘PC방비 완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PC방비 무료 이벤트는 오는 6일(토), 7일(일) 양일 간 각각 낮 12시부터 밤 10시 사이 약 3,000개에 달하는 전국의 지정 PC방에서 히어로즈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PC방비를 대신 내준다.
이벤트 기간 중 전국의 참여 PC방을 찾아 최소 1시간 이상 '히어로즈'를 즐기는 이용자는 '히어로즈'를 플레이한 시간만큼 PC방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PC방을 방문해 2시간 동안 '히어로즈'를 즐기면, 2시간에 해당하는 PC방비가 무료다.
다만, PC방 이용 시간 중 일부만 '히어로즈'를 즐기고 나머지는 다른 용무를 본 경우 히어로즈를 플레이한 시간만큼만 무료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정해진 시간 이외에 '히어로즈'를 플레이했을 때에도 지원 혜택은 받을 수 없다.
'히어로즈' PC방비 무료 이벤트 혜택을 누리려면, 방문 희망 지역에서 본 이벤트에 참여하는 PC방이 있는지 여부와 실제 위치를 확인해야 한다. 또한 실제 해당 PC방을 찾았을 때는 카운터에 '히어로즈' PC방비 무료 이벤트에 참여할 의사를 밝히고 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PC방 리스트를 비롯해 이번 PC방비 지원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 2일 출시된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히어로즈 앱’을 다운받아 활용하면 지도 검색을 통해 근처 이벤트 참여 PC방의 위치를 더욱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 앱은 안드로이드용으로 먼저 출시되어 구글 플레이(바로가기)에서 지금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아이폰용(iOS) 버전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블리자드는 3일 히어로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신규 영웅 '요한나'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오는 6월 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25% 추가 경험치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 경험치 혜택은 덧셈 방식으로 중첩되어 적용된다.
이와 함께 '히어로즈'에서 플레이어 레벨 20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와우' 애완동물 '무덤 골렘'을 받을 수 있다. 반대로 '와우'에서 레벨 100을 달성하면 '히어로즈' '중무장한 광포한 늑대'를 받는다. '하스스톤'의 경우 히어로즈에서 레벨 12를 달성하면 '히어로즈' 테마 뒷면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하스스톤'에서 100승을 달성하면 '히어로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하스스톤' 탈것이 주어진다.
'히어로즈'는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등 블리자드 주요 게임 시리즈 대표 캐릭터가 한 공간에 모여 전투를 벌이는 AOS다. 지난 5월 20일 공개서비스에 이어 6월 3일(한국시간 기준) 정식 출시됐다.
'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앱과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