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장만 프로젝트 이제 `조디악 온라인`에서~
2010.04.02 18:59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감마니아(대표:리우포유안)의 MMORPG 끝나지 않은 이야기: 조디악 온라인(Zodiac Online)은 4월 한 달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오는 4월6일 첫 업데이트인 하우징 시스템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하우징 시스템>은 캐릭터마다 자신의 집을 임대 받아 거주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유저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는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임대한 하우스는 연인과의 아늑한 데이트를 즐기거나 다른 유저의 방해를 받지 않고 길드 모임, 회의 등을 진행할 수 있는 아지트 같은 커뮤니티 공간으로 사용 할 수 있어 게임 외의 편의성과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및 가구들 중 캐릭터 능력을 강화시켜 주는 기능을 가지거나 특정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야만 얻을 수 있는 피규어 장식품도 있어 유저의 입맛에 맞춰 꾸미는 재미도 기대된다.
이 외에도 이번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75로 상향 조정되고 캐릭터 스킬, 새로운 지역, 신규 던전 및 몬스터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감마니아코리아의 강제권 총괄PM은 “1차 커플, 2차 결혼, 완성형인 3차 하우징시스템으로 커플이 결혼을 하여 가정을 이루는 현실을 게임에 반영하고자 했다” 며, “조디악 온라인(Zodiac Online)내의 유저 편의를 돕고자 약 한 달간 지속적으로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