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 Xbox One과 PC로 발매된다
2015.06.17 14:40게임메카 E3 특별취재팀

▲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기어스 오브 워’ 리마스터판인 ‘얼티밋에디션’이 Xbox One과 PC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은 MS가 지난 15일(현지시간) 열린 E3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Xbox One 출시를 발표하면서 처음 공개됐다. 이후 16일(현지시간), PC게이밍쇼 현장에서 로드 퍼거슨이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 정보를 전하면서 PC버전 출시를 알렸다.
로드 퍼거슨은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이 PC로 출시되며, 4K 해상도와 다이렉트X 12를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다만 출시일이나 Xbox One 버전과의 차이점, OS 독점 등 세부 내용은 아직 밝힐 수 없다고 말을 아꼈다.
하지만 최근 MS가 신작게임을 Xbox One과 윈도우 10 독점으로 출시하는 사례가 많은 만큼,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 PC버전도 윈도우 10으로만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은 2006년 PC와 Xbox360으로 발매된 ‘기어스 오브 워’를 최신 기술로 리마스터링 한 작품으로, 기존에 출시됐던 모든 DLC가 포함된다.
또한 멀티플레이 기능도 공개됐다. ‘얼티밋에디션’ 멀티플레이는 팀 데스매치와 고지점령, 2대 2 그내셔 처형의 3가지 모드가 제공된다. 여기에 빠른 재장전, 자체 회복 및 무기 제출현 등의 항목을 조절하는 매치 사용자 지정 옵션 기능도 선보인다.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도 원작에 비해 대폭 증가됐다. ‘기어스 오브 워: 얼티밋에디션’에는 ‘기어스 오브 워 3’에 등장했던 캐릭터 17종이 멀티플레이 전용 캐릭터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기어스 오브 워 3’에서 호평 받았던 멀티플레이 분대 명령 기능도 추가된다.
‘기어스 오브 워: 엘티밋에디션’은 8월 25일 Xbox One으로 출시되며, PC 버전 발매일은 미정이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테라리아 만난 팰월드, 반응 ‘미지근’
-
2
팰월드+도깨비 느낌 신작 '애니모', 7월 4일 테스트
-
3
'압긍' 오리 탐정 추리게임, 한국어 패치 배포
-
4
라기아크루스 출현?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내용 유출
-
5
최대 95%까지, 스팀 여름 할인 축제 시작
-
6
최대 96% 할인, 다이렉트 게임즈 여름 프로모션 시작
-
7
AI를 TRPG '게임 마스터'로 만들어보자
-
8
[오늘의 스팀] 여름 세일, 90% 이상 특별 할인작 '주목'
-
9
좀비부터 소울라이크까지, 국산 PC·콘솔 기대작 6종
-
10
마비노기, 디렉터 교체로 재도약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