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무림영웅` 잘나가네~ 3번째 서버 맹모삼천 OPEN
2010.04.23 11:23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이온소프트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MMORPG 무림영웅(武”의 세 번째 서버 ‘맹모삼천’을 23일 추가한다고 밝혔다.
<무림영웅>은 지난 12일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 게이머들간 PVP 대결을 통해 패배한 캐릭터를 노예로 부릴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뜨거운 호응 속 세 번째 신규 서버인 ‘맹모삼천’을 오픈 한다.
특히 MMORPG와 동일한 퀘스트 수행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어 기존 RPG를 즐겨 하던 게이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낮은 진입장벽을 자랑하는 <무림영웅>은 명성을 높여 직위상승을 꾀하기 위한 연무시합, 맵에서 펼쳐지는 PK전투 등 ‘투기장’을 포함한 다양한 PvP모드가 게이머들의 승부욕을 자극해 인기 몰이 중이다.
이와 함께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맹모삼천 신(新)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맹모삼천 신(新)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는 <무림영웅> 전 서버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30% 경험치 상승 혜택을 제공하는 ‘갈비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무림영웅>의 화폐 아이템인 황금을 구매하는 게이머에게는 충전 금액의 30%를 빠른 레벨업을 돕는 게임내 ‘쿠폰’으로 지급해 레벨업의 즐거움과 함께 노예가 아닌 주인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온소프트 퍼블리싱 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무림영웅>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 덕분에 세 번째 신규 서버를 추가하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PVP 대결에서 승리하여 주인 캐릭터가 되는 짜릿함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림영웅>은 배경이 되는 전국시대의 사자성어를 활용한 서버명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자연스럽게 고대 역사를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무림영웅> 서버는 맹자의 어머니가 맹자의 교육을 위해 세 번이나 이사를 했다는 ‘맹모삼천’ 외에도 ‘제자가 스승보다 더 나음’을 뜻하는 ‘청출어람’과 ‘죽음을 함께 할 수 있는 가까운 사이’를 의미하는 ‘문경지교’가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