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인터렉티브, 무협 MMORPG `일검향` 5월 11일 OBT 돌입!!
2010.05.04 14:50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지원인터렉티브는 자사의 무협 MMORPG ‘천하는 당신의 것, 일검향(이하 일검향)’의 공개서비스를 5월 11일부터 돌입한다고 밝혔다.
`일검향`은 고대 중원대륙을 배경으로 무공창조와 기경혈맥시스템, 문파장원시스템 등 정통무협의 재미를 구현한 무협 MMORPG이다.
지난 4월 18일 종료된 비공개 시범테스트 기간 동안 총 30만 명 이상이 웹사이트를 방문해 최고동시접속자 2,815명, 4일간 평균게임플레이시간 350분을 넘어서는 등 근래에 보기 힘든 호황을 이룬 바 있다. `일검향`은 1차 테스트에서 기술적인 시스템 안정성과 게임성이 모두 검증되었다고 판단, 곧바로 공개서비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이 담당자의 설명이다.
지원인터렉티브 퍼블리싱사업본부 장목환 본부장은 “지난 비공개 시범테스트 이후 유저 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제한적인 추가테스트 없이, 많은 유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서둘러 공개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그 동안 `일검향`의 오픈을 기다려주신 유저 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일검향`은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무공창조 프로모션영상’을 홈페이지(http://ilgh.co.kr)를 통해 공개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3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4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5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6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7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8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9
긴 여정 마무리한 발더스 게이트 3, 마지막 패치 단행
-
10
출시 15주년 ‘메트로 2033 리덕스’ 17일까지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