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인터렉티브, 무협 MMORPG `일검향` 5월 11일 OBT 돌입!!
2010.05.04 14:50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지원인터렉티브는 자사의 무협 MMORPG ‘천하는 당신의 것, 일검향(이하 일검향)’의 공개서비스를 5월 11일부터 돌입한다고 밝혔다.
`일검향`은 고대 중원대륙을 배경으로 무공창조와 기경혈맥시스템, 문파장원시스템 등 정통무협의 재미를 구현한 무협 MMORPG이다.
지난 4월 18일 종료된 비공개 시범테스트 기간 동안 총 30만 명 이상이 웹사이트를 방문해 최고동시접속자 2,815명, 4일간 평균게임플레이시간 350분을 넘어서는 등 근래에 보기 힘든 호황을 이룬 바 있다. `일검향`은 1차 테스트에서 기술적인 시스템 안정성과 게임성이 모두 검증되었다고 판단, 곧바로 공개서비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이 담당자의 설명이다.
지원인터렉티브 퍼블리싱사업본부 장목환 본부장은 “지난 비공개 시범테스트 이후 유저 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제한적인 추가테스트 없이, 많은 유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서둘러 공개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그 동안 `일검향`의 오픈을 기다려주신 유저 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일검향`은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무공창조 프로모션영상’을 홈페이지(http://ilgh.co.kr)를 통해 공개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