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특성 강화 추가, R2 업데이트 ‘Re:Birth Part.5’ 발표
2015.07.02 13:1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R2'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2일, 자사의 MMORPG ‘R2' 여름 업데이트 ‘Re:Birth Part.5’의 주요 콘텐츠를 사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특성 강화’ 시스템이 추가되며, 펫 개념의 ‘서번트’도 처음 등장한다. 기본 액티브 스킬의 특성을 강화시킬 수 있는 ‘특성 강화’ 시스템은 스킬의 기본 공격력은 물론 상태이상, 디버프 등도 함께 올릴 수 있다.
다양한 보조 능력과 스킬을 가진 ‘서번트‘도 추가된다. 각 서번트는 진화할 때마다 외형이 변하며 특화 스킬을 얻는다. 또한, 일정 수준 아상 ‘친밀도’를 높이면 탈 수 있는 특별 '드라코'도 추가되게 된다.
또한, 93레벨 이상 캐릭터를 위한 ‘신규 변신’을 추가했으며, ‘스팟전’에는 NPC ‘스팟 습격자’가 새로 등장한다. 이 외에도 게임 내 아이템 거래창 디자인 UI및 PC방 경험치 버프 시간 연동 안정화 등도 적용된다.
한편, 웹젠은 신규 서버 ‘이리나’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리나’에서 계정 보안을 위한 ‘ARS 인증’을 거쳐 캐릭터를 만들고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 ‘레벨업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서버 내 첫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원과 첫 스팟전 점령에 성공한 길드원에게는 ‘카오스포인트’, ‘행운의 매터리얼’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R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