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전설3, 낚시 하고 쭈꾸미 볶음 먹어볼까?
2010.05.06 14:14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서비스중인 MMORPG `미르의 전설3`가 6일, ‘낚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낚시 시스템’은 ‘낚시대’와 ‘바늘’ 등 간단한 도구만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희귀 어종’과, ‘보물 상자’ 등 낚시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이 찾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추가된 퀘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낚시 시스템’의 다양한 활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시에 특별한 경품도 준비돼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강태공의 낚싯대 찾기’, ‘어죽’ 만들기’ 등의 퀘스트를 진행하고, 이를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민물장어’와 ‘쭈꾸미 볶음’ 등 실제 상품을 집으로 보내줘, 이용자들은 실제 낚시에 참여한듯한 즐거움을 느낄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는 이용자들이 게임을 통해 잠깐 쉬어 갈수 있도록,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퀘스트를 통해 게임의 낚시법도 배우고, 실제 상품을 받는 즐거운 경험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3`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게임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3` 공식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2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3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中 진출 앞둔 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글로벌 IP 만든다”
-
10
엘더스크롤 풍 아서왕 전설 ‘테인티드 그레일’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