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코난, 5월 20일 공개 서비스 시작
2010.05.11 11:37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11일,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펀컴이 개발한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에이지 오브 코난’의 국내 공개 서비스를 오는 20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이지 오브 코난`은 지난 2008년 11월 국내 서비스 확정 발표 이후 1년 6개월 간의 로컬라이징 작업과 두 차례의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공개 서비스 일자를 5월 20일로 최종 결정하였다. ‘에이지 오브 코난’은 최근 완료한 2차 비공개 시범테스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확장팩)와 다채로운 게임 시스템에 대한 최종 점검을 완료했다.
네오위즈게임즈와 펀컴은 테스트에서 확인된 이용자들의 의견과 요구사항을 반영해 새로운 수정 버전을 준비했으며, 오는 11일에 북미와 유럽에서 사전 런칭한 후, 20일에 한국에서 공개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공개 서비스에 앞서 홈페이지를 방문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에이지 오브 코난’의 특징을 알아보는 퀴즈와 공개 서비스 일정을 미리 알려주는 알람 신청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또한 이용자들이 보다 빨리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게임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도 지원한다.
한편, 최종 점검을 위해 진행된 2차 비공개 시범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높은 몰입감과 단순한 반복 플레이를 지양하는 창의적인 게임 콘텐츠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우수한 그래픽 퀄리티와 방대한 콘텐츠의 양에도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특히 북미와 유럽에서도 플레이 해보지 못했던 신규 지역(키타이)의 콘텐츠와 퀘스트를 사전에 경험할 수 있었다며 국내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에이지 오브 코난’의 공개 서비스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코난메카 (http://conan.gamemec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2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3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4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5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6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7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8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
- 9 추억이 새록새록, 듀랑고 신작 MMO 신규 영상 공개
- 10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