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전투 테마의 웹게임 ‘데빌에이지’ 11일부터 첫 테스트
2015.07.10 20:25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데빌에이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팡게임)
팡게임은 팜조이가 개발한 웹게임 '데빌에이지'의 첫 테스트를 11일(토)부터 13일(월)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데빌에이지'는 지상이 아닌 하늘에서 전투를 벌이는 '공중전투'가 가장 큰 특징이다. ‘데빌에이지’는 고대 신화를 배경의 MMORPG다. 여기에 '탑승‘과 ’전투‘의 두 가지 유형의 펫을 육성하고 함께 전투를 즐기는 재미도 제공한다.
개발사인 팜조이는 '마계전설(중국명 마신전기 2D)'를 제작한 곳으로, 2014년 TGBUS 최고의 카드 게임상, GMGC 최고의 그래픽상, TFC TOP 50 게임 기업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테스트는 만 18세 이상의 성인 유저라면 회원가입 만으로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홍보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URL을 남기면 문화상품권과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팡게임 정상현 과장은 “공중전투가 ‘데빌에이지’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지만 이것이 전부는 아니다”며 “게임을 해 보면 고대 신화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가 머리에 쏙쏙 들어올 것이고, 독창적이면서도 화려한 펫을 타고 전투에 참가하면 풀3D RPG가 보여 주는 현장감에 압도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데빌에이지’는 게임매니아, 온게이트, 피카온 등의 게임포털 사이트에서 채널링을 통해 동시 오픈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http://goo.gl/WrsBN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