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로한, 신규 필드 `쉴레노스` 업데이트
2010.05.26 13:38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YNK KOREA는 시스템홀릭 ‘로한’을 기반으로 개발된 전투 중심 ‘배틀로한 (Battle Rohan)’이 공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신규 필드 ‘쉴레노스’를 업데이트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쉴레노스’ 필드는 신의 저주로 음산한 기운이 감도는 ‘그라트 요새’가 위치한 고레벨 사냥 지역으로 ‘나무둥치의 숲’, ‘그라트 요새’, ‘태양의 눈물’ 등 총 15개 지역으로 구분돼 있으며 ‘분노한 물의 마법사’, ‘저주의 큐클롭스’, ‘재앙의 서큐버스’ 등 80~90레벨대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유저들은 쉴레노스 필드에서 강력한 몬스터 사냥으로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배틀로한’은 공개 서비스 1주년을 맞아 1주년 기념 단어 만들기 특별 퀘스트를 함께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 드랍되는 ‘배’, ‘로’, ‘첫’, ‘축’ 등 13개 글자를 모아 ‘배로사랑’, ‘배틀로한’, ‘첫돌축하’, ‘극한전투’ 등 각 단어 퀘스트를 완료하면 캐릭터 체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방어구 정령석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모든 단어 조합에 성공하고 인벤토리 인증샷을 찍어 1:1 문의로 접수한 유저에게는 로한 피규어를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마련한 신규 필드 ‘쉴레노스’에서 다양한 몬스터 사냥과 전투의 재미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며 “또한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한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배틀로한’은 공개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오는 6월 9일까지 ‘배틀로한’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긴 유저들에게 5시간, 10시간, 15시간 등 이용 누적 시간에 따라 스탯 초기화석, 성장의 인장 등 캐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는 PC방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9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
-
10
[오늘의 스팀] 슈퍼지구 지켜라, 헬다이버즈 2 관심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