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두 VS 멜트다운, 월드 오브 탱크 한국 최강팀 뽑는다
2015.07.30 14:5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WGL APAC-KR 2015 시즌 1 골드 시리즈 결승전 배너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오는 8월 1일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WGL APAC-KR 2015 시즌 1 골드 시리즈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골드 시리즈 결승전에서는 무패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콩두(KONGDOO)와 최근 괄목할 만한 실력 향상을 보인 멜트다운(MeltDown)이 맞붙는다.
콩두는 2014년 WGL APAC의 전 시즌을 석권한 챔피언 아레테(ARETE) 주축 멤버들로 구성된 '월드 오브 탱크' 팀이다. 콩두컴퍼니의 후원으로 팀을 재정비한 이들은 이번 시즌 전승을 기록하며 골드 시리즈 결승전까지 올라왔다.
이에 맞서는 멜트다운은 2014년 하반기 구성된 신생팀으로, 골드 시리즈 1주차에서 콩두를 만나 패하며 탈락 위기에 놓였으나 흔들리지 않는 조직력으로 결승에 진출했다.
우승팀은 오는 22일과 23일 이틀 동안 개최되는 WGL APAC 2015 시즌 1 파이널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시즌 1 파이널에서는 아시아 서버 2개 팀과 중국 서버 1개팀, 한국 서버 1개 팀이 ‘월드 오브 탱크’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강 챔피언의 영예를 놓고 맞붙을 예정이다.
경기 현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1천 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7일권, 차고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게임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차 Type59과 AMX 13 57 GF, ‘월드 오브 탱크’ 티셔츠, 해피머니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베스트 치어풀로 선정된 관람객에게는 휴대용 충전기를 증정한다.
현장 관람이 어려울 경우 온게임넷 생방송, 트위치TV, 아프리카TV 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는 우승팀을 맞힌 유저들 중 추첨해 프리미엄 전차, 휴대용 충전기 등을 지급한다.
워게이밍코리아 전혜진 e스포츠 매니저는 “‘공방전’과 ‘승강전’의 도입으로 팀 간 경쟁 구도가 한층 치열해져 리그 관람의 재미가 더욱 커졌다”며, “대한민국 대표로서 자존심을 걸고 아시아 대표들과 맞설 한국 팀이 어느 팀이 될지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WGL APA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GL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8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9
유럽 게임사 단체 "게임 종료는 기업 선택... 존중해 달라"
-
10
배터리·버튼·화면 문제, 닌텐도 스위치 2의 '옥에 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