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과 한판승부, 버블파이터 온라인 방송 시작
2015.07.31 13:2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버블파이터' 온라인 방송 '2시 버파쇼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8월 2일부터 ‘버블파이터' 연예인 매칭 방송 ‘2시 버파쇼 시즌 2’를 개최한다.
‘2시 버파쇼 시즌 2’는 8월 2일부터 16일까지 3주간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시즌 1에 출연한 개그맨 조윤호, 김지호를 비롯해 키썸, 마마무 등 연예인이 참여해 유저와 대결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버블파이터' 유저 개인방송 ‘마이버파쇼’를 통해 선정된 TOP 브로드캐스팅 쟈키(Broadcasting Jockey) 4인이 최고의 자리를 향한 서바이벌 미션을 수행한다.
또한 방송 시간 중 실시한 ‘선착순 생방 쿠폰’과 ‘실검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슈퍼매직바늘’, ‘골드배직바늘’ 등을 지급한다.
8월 2일부터 23일까지 ‘2시 버파쇼 시즌 2’에 대한 후기를 남기는 유저들에게 ‘기계식키보드’, ‘넥슨캐시’ 등을 증정한다.
한편, ‘버블파이터’는 여름맞이 오프라인 행사 ‘버블파이터 제 7차 챔피언스컵’, 서울랜드에서 진행하는 ‘버블파이터와 함께하는 뮤직 워터워즈’ 등을 진행 중이다.
‘버블파이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024년, 스팀에서 가장 흥행한 게임은?
- 2 미야우미어 등장, 팰월드·테라리아 컬래버 티저 공개
- 3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4 [오늘의 스팀] 또 다시 찾아온 ‘팰월드’의 봄
- 5 이 '킹'이 아닙니다! 철권 8 황당한 보상 오류
- 6 [오늘의 스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끝없는 추락
- 7 24일까지, 위자드 오브 레전드 에픽 무료 배포한다
- 8 로망 구현! 와우에 메카 티라노사우르스 탈 것 나온다
- 9 원작 느낌 100%, 엘든 링 '암월의 반지' 실제로 나온다
- 10 블본 PC판 나올까? 소니, 카도카와 최대 주주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