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영웅, 14일부터 공개 테스트 시작
2010.06.10 19:18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넷마블이 웹게임 `무림영웅`의 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이번 공개테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노예 시스템을 도입한 차별화된 PVP시스템과 다양한 경쟁 및 커뮤니티 요소를 갖춘 RPG 웹게임 `무림영웅`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무림영웅`은 탄탄한 스토리와 콘텐츠로 중국에서 10대 웹게임에 꼽히며 국내에서도 RPG 웹게임이라는 차별화된 게임 요소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깔끔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클릭 하나로 게임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노예 관계 성립을 통한 경험치 보상 등으로 RPG의 육성의 재미와 함께 기존 온라인게임과는 전혀 색다른 웹게임 PVP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무림영웅`의 이번 테스트는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한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에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넷마블캐쉬를 지급하고 테스트 기간에 20레벨을 달성하는 사용자 전원에게 아이템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무림영웅`은 월드컵 기간을 맞아 티저사이트를 통해 진행한 국가대표 응원 댓글 이벤트에 천여명이 참여하는 등 공개 테스트와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림영웅`은 공개 테스트를 마치고 오는 15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무림영웅` 공식 사이트(murimhero.netmarble.net)를 참조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