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S 기반 하이엔드 웹게임 `아르케` CBT 테스터 모집
2010.06.25 10:44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기반의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의 첫번째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참여할 유저들을 금일부터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문명전쟁 아르케`의 클로즈베타테스트는 7월초 예정이며, 총 9,999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테스트 시작에 앞서 홈페이지도 새 단장을 마쳤다.
`문명전쟁 아르케`는 고대 가장 융성했던 4대 문명(로마, 이집트, 페르시아, 중국)을 기반으로 문명을 발전시키고, 이들간의 끝없는 전쟁을 통해 궁극적으로 세계통일을 이룬다는 테마로 개발된 웹게임이다.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실시간 전투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하이 퀄리티의 그래픽과 사운드, 나만의 도시를 자유롭게 건설할 수 있는 부분이 특징이다.
한편, `문명전쟁 아르케`는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초보탈출 가이드와 카툰 가이드를 선보이며, 클로즈베타테스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트리브소프트 신현근 퍼블리싱사업 그룹장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과 밸런스를 검증하고 게이머들의 다양한 플레이 패턴을 분석하는데 집중할 예정이다. 아울러, 차세대 웹게임을 표방하는 `문명전쟁 아르케`가 어떤 게임인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RTS 기반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는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arche.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